{취업스타} 다온엔지니어링 박0화
Q. 어떤 업무를 하고 계신가요?
A. 저는 지금 다온엔지니어링에서 건설 관련 업무를 맡고 있습니다.
Q. 학교 생활 중 좋았던 점과 아쉬웠던 점은?
A. 학교에서 다양한 특강과 프로그램을 할 수 있었던 점이 좋았고, 아쉬웠던 점은 자격증을 좀 더 많이 따고 싶었는데 학업과 병행하느라 힘들었던 것 입니다.
이전글
{편입스타} 박O영
다음글
{편입스타} 24학번 이O경