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


취업스타

Home > 커뮤니티 > 취업스타
게시판 보기
제목 [졸업생 인터뷰] 이정민
내용

Q.본인소개 부탁드려요.

 

A. 녕하세요 15학번 이정민이라고 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Q.어떤 업무를 하고 계신가요?

 

A. 저는 지금 (주)동서 에 취직해 터널 시공현장에서 품질관리를 맡고 있습니다.


 


Q.학교생활 중 좋았던 점과 아쉬웠던 점은?

 

 

A.  림성심대학교가 가진 강점 중 하나가 졸업 후 취업 연계가 매우 좋다는 점인 것 같습니다, 단순히 취업하기 좋은 학교가 아니라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졸업 후 취업하기 있어서까지 갖춰야 할 것들이나 꼭 알아야 하는 것들을 배울 수 있는 과정이 있어서 취업을 생각하고 있었던 저에겐 학교생활은 매우 유익했던 시간 이었던 것 같습니다. 아쉬웠던 점은 앞서 말한 과정을 좀 더 열심히 했다면,,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.

 


 

 

 

Q.후배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씀이 있다면?

 

 

A. 취업을 하실지 편입을 하실지 모르겠지만 취업을 택한 저로서 감히 말씀드리자면 타 대학에 편입을 해서 정말로 이 악물고 최고가 되고 자격증을 몇 개씩 따고 할 게 아니라면 혹은 그럴 자신이 없다면, 취업하는 방법도 나쁘지 않은 길이라고 생각합니다. 솔직하게 어영부영 등록금 내면서 졸업장을 위한 학업을 할 바엔 사회에 일찍 나와 실무를 먼저 배우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. 물론 어디까지나 제 개인적인 의견이니 이 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.

끝으로 고된 학업에, 장래 걱정에 힘들고 고민이 많으실 후배님들 응원하고 본인이 하고자 하는 것에 꼭 좋은 결과 있기를 바라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 

 

 

파일 동서.jpg동서.jpg
이전,다음보기
이전글 [졸업생 인터뷰] 문성근
다음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