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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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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2015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
내용 1. 등록일정

가. 등록기간 : 2015.8.11(화) ~ 8.17(월)

나. 납부장소

은행창구 : 우리,국민은행 전국 지점
전자금융납부 : 우리,국민은행 홈페이지
학자금융자납부 :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(자세한내용은 학생지원팀 문의)
분할납부 : 무통장입금 (재무팀 문의)

※ 2015년 7월 31일부터 조회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.
출력방법 - 학생정보시스템 고지서출력

※ 등록금 감면내역은 한국장학재단 지급기준 또는 대학교 장학금지급규정 및

세칙에 의거 감면사항이 변경될 수 있으며, 등록금 납부시 납부금액을

재확인후 등록하시기 바랍니다.


2. 등록금 납부방법

가. 가상계좌를 이용하여 납부하는 경우

(1) 학생별로 각기 다른 계좌번호가 부여되므로, 반드시 본인의 등록금

고지서에 명시된 가상계좌번호(예금주 : 본인)로 입금되어야 하며

보내는 사람은 학생명의가 아니어도 관계 없습니다.

(2) 국내 모든 은행(우체국, 신협, 새마을금고 포함)에서 모든 채널(창구,

ATM, 폰뱅킹, 인터넷뱅킹 등)의 무통장 입금을 통한 등록금 납부가

가능합니다.

(3) 납부가능시간 : 은행영업시간 09:00 ~ 17:00 (인터넷뱅킹 및 폰뱅킹 포함)

(4) 실시간 등록금 납부 확인

- 우리은행 홈페이지

- 국민은행 홈페이지

나. 은행에 방문하여 납부하는 경우

(1) 등록금고지서를 가지고 은행에 직접 방문하여 납부하시면 됩니다.

(2) 수납은행 : 우리·국민은행 전국지점


3. 등록금 분할납부

가. 신청대상 :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있는 재학생

나. 분납신청기간 : 2015.8.11(화)~8.17(월)

다. 분납신청 및 납부절차

(1) 온라인 시스템(대학 홈페이지)을 통해 분할납부 신청·접수가 모두

가능하도록 하고 관계증명서류도 과감히 폐지하여 절차를 간소화

※ 2015.8.10(월) 부터 이용 가능(추후 재공지 예정)

(2) 1회 분납은 필히 본등록기간 중에 납부하시기 바랍니다.

(3) 분할납부는 총 4회에 걸쳐 납부합니다.

1차 등록금의 25% 본등록 및 추가등록까지
2차 등록금의 25% 2015.09/22~09/30
3차 등록금의 25% 2015.10/26~10/30
4차 등록금의 25% 2015.11/23~11/27

라. 제출서류 : 없음

마. 유의사항

(1) 분할납부 신청 후 기한내(추가등록까자) 1차 납부금을 납부하지 않을

경우 분할납부 신청이 자동 취소됩니다.

(2) 학적변동(일반휴학, 입대휴학, 자퇴) 사유 발새시 미납부한 등록금

잔액은 필히 납부해야 합니다.

(3) 분할납부 연체시 다음 학기 분할납부 승인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.

(4) 4차 납부 마감일까지 등록금을 완납하지 못했을 경우, 학칙에 의거

미등록 제적 처리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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